HealthTech

코로나 마스크 모여라~

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코로나 시대,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각국의 마스크들을 모아봤습니다.

Leaf Mask : N99

마스크를 착용하면 얼굴을 인식할 수 없다는 문제에서 시작된 투명 마스크 입니다. 휴대전화의 얼굴인식 과 입국심사등 얼굴을 확인해야 하는 절차에 유용해 보입니다. 크라우드 펀딩중이군요
https://www.indiegogo.com/projects/leaf-mask-world-s-first-fda-uv-c-n99-clear-mask#/

Oculus Mask

오큘러스 제품디자이너 Chelsea Klukas가 디자인 한 마스크입니다. 마스크에는 모바일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는 LED 가 장착되어 있습니다. 내장 마이크가 있어 자신의 목소리를 캡처 하고 이퀄라이저 그래픽 으로 표시합니다.

Smiling Mask

병원에서 근무하는 의료인들, 특히 요양원 및 어린이를 돌보는 의료인들에게 마스크는 매우 중요합니다. 그들은 마스크를 착용하면 미소를 보여줄 수 없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자신의 웃는 모습을 프린트한 스마일링 마스크를 착용하여 환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간병하고 진료할 수 있는 마스크를 사용합니다.

https://www.linkedin.com/in/charles-de-bellefroid-37227744/?originalSubdomain=be

재사용 가능한 실리콘 마스크

교체가능한 N95필터를 사용하며 필터또한 멸균하여 마스크당 약 20회 정도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

http://news.mit.edu/2020/reusable-silicone-rubber-face-mask-0709

The Mixer Mask

조금 장난스러워 보이지만 유머로 넘기기엔 진지하군요. 제품에 포함된 깔때기로 좋아하는 음료를 채우고 교체가능한 팁을 조이고 보호상태를 유지하면서 음료를 즐기라구요????

C-Face – 스마트 마스크

일반 마스크 위에 장착하며 스마트폰과 Bluetooth 로 연결되어 목소리를 텍스트로 변환하며, 8개국어로 번역되고 폰을 이용하여 소리를 증폭…..

https://www.c-mask.jp/

오늘 들려오는 소식에 의하면 미국 제약사 모더나의 백신 임상실험에서 항체형성관련해서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. 하루빨리 Covid-19바이러스를 극복해서 답답한 마스크없는 생활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